-
오늘은 우이동 북한산 둘레길 옆 카페 다녀온 후기 남겨요.
파라스파라 스타벅스점 다녀왔어요.
저희 집에서 사실 한 시간 거리이지만 북한산도 갈 겸 아기랑 엄청 자주 가는 곳이에요.
파라스파라 스타벅스 주차
위치 요금 특징 우이동 교통광장 공영주차장 30분 1200원, 10분당 400원
(경차, 저공해, 전기차 50%)5분 거리 우이동 산악 박물관
(파라스파라 호텔 안에 있음)30분당 1200원
(경차, 저공해, 전기차 할인 없음)제일 가깝고 주차공간 넓음 파라스파라 호텔 주차장 30분 내 회차 시 무료,
10분당 1000원파라스파라 호텔 로비 "델리" 에서 빵 하나만 구매해도 3시간 무료 주차 가능 파라스파라 스타벅스 외부 사진
제가 직접 찍은 사진인데 멋지지 않나요^^
스타벅스 바로 앞에 있는 파라솔 입니다. 이 곳은 스타벅스에서 제공하는 것은 아니고 파라스파라에서 제공하는 좌석으로 자유롭게 사용하시면 된다고 합니다.
잔디와 나무 보면서 바깥에서 찬 공기를 쐬며 뜨거운 커피 한잔 먹으면 아주 힐링됩니다.
파라스파라 스타벅스 내부 사진
위에는 내부 사진들이고요.
안에 앉아서도 바깥 풍경을 충분히 즐길 수 있고요.
시험공부하듯 독서실 같이 독립된 공간도 있습니다.
파라스파라 스타벅스 베이커리
빵 종류는 미니 리드 파이, 하트파이, 소금빵, 클래식 스콘, 쁘띠 까눌레 등이 있습니다.
과일, 야채 건강음료, 요거트 등 다른 스타벅스에서 있는 것들 대부부 있습니다.
케잌도 진한 가나슈 뉴 레이어 케이크, 클라우드 치즈 케이크, 촉촉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, 블루베리 치즈 케이크, 흑임자 롤, 생크림 크레이프 롤, 티라미수, 초코 치즈 케이크, 고구마 케이크, 생크림 카스테라, 각종 미니 도넛 등 오히려 다른 지점보다 다양한 베이커리가 있었어요.
가격은 동일하고요.
우이동 북한산 둘레길 카페 비교
투썸 플레이스와 스타벅스 둘다 많이 가는데요. 장단점이 있어요
투썸 플레이스의 경우는 2,3층에서 산 전경을 보며 실외/실내에서 커피 한 잔 할 수 있는 장점이 있고요.
스타벅스는 1층이기는 하지만 파라스파라 자체가 조경이 엄청 잘 되어 있어 멋진 소나무 풍경으로 커피 한 잔 할 수 있어요.
저는 파라스파라를 더 선호하는데 저희 어머니는 투썸플레이스를 좋아하세요!